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26일 보도에 따르면 정부가 1505 환율선에서 기업들의 적극적 협조를 요청했다. 24일 이후 추가 조치인데, 국민연금은 환율 방어를 위한 헷징 수단을 검토 중이며, 헷지 비율을 늘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세이브, 로이터)

3월 24일 기사
이미 국민연금은 환율 방어수단 활용 검토 중
- 세이브, 로이터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환율 1500대 거점, 기업·연금 환방어 본격 추진

[0]

월급이 조건이라고 하는 아내

[0]

한국판 조커 탄생을 저지한 인물

[0]

월드컵 플옵 앞둔 이탈리아 언론의 풍자가 웃기는데

[0]

3월에는 여지없이 또대급 좆세먼지를 기록하는 대한민국ㅋㅋㅋ

[0]

러시아, 전쟁 끝나도 300조는 번다

[0]

딸을 얼음 구매기로 가지고 노는 아빠 ㅋㅋ

[0]

산양이 보는 세상 한 번 봐

[0]

강남은 규제하고 자신은 용산? 한은 총재의 이중잣대

[0]

펜타곤이 이란 상대로 최후의 카드 꺼내는 중

[0]

하이브, 더쿠 대상 본격 법적 조치 강화 중

[0]

아들 낳은 후 생각보다 힘들다는 엄마들

[0]

원화 환율, 43개국 중 최악 수준으로 추락

[0]

서른살이되니더단두대같아졌다

[0]

원피스 팬들: 우솝의 평판 추락은 동료들이 역할을 빼앗아가서

[0]

박왕열이 화낸 진짜 이유가 그거였구나

[0]

PT선생님이랑 거리에서 우연히 만났다

[0]

서울 아파트값 59주째 상승…역대 두 번째 최장 기록

[0]

이란 뒤의 러시아? 영국 국방장관이 폭로한 숨겨진 협력

[0]

8키로 불었더니 얼굴이 이렇게 변했다는데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