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스토리 진행만 봐도 루키아가 진짜 히로인 같은데
두 사람의 감정 흐름도 그렇고 단순 친구 관계가 아니라
확실한 마음이 있는 관계처럼 보였어
그러다가 막판에 오리히메와 결혼해버리니까 황당하더라
오리히메도 복선이 적진 않았지만
루키아 쪽이 훨씬 설득력 있어 보였는데
아무튼 오리히메로 결정 내고 끝냄
오리히메 복선이 좀 약했던 건 사실 아닌가

실제로 작품 분위기에서도 둘의 감정선이

친구가 아닌 연심을 가진 사람들의 감정선이었는데
결말엔 오리히메랑 결혼 함
물론 오리히메도 복선은 충분히 있었지만
그래도 정실쪾은 루키아쪽이 좀 더 가능성이 높아보였는데
히히 왕찌찌는 최고
오리히메 쪽은 복선이 다소 부족하지 않았나
싶음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일 다 끝낸 뒤 외노자 신고하는 미국인

[0]

국제 아이돌 팬들이 자주 쓴다는 '누구' 뜻이 뭐네

[0]

성시경 고막남친 오프닝 떴을 때 난리났다고 ㅋㅋㅋ

[0]

공영주차장 태양광 설치 이제 의무다

[0]

외국인들도 붉은사막 드립 치는 거 봤어? ㅋㅋ

[0]

이란 손잡은 후티, 전쟁에 정식 참여 선언

[0]

부정수급 협박으로 50만원 추가 갈취

[0]

사우디, 트럼프한테는 꼬리를 내렸다더

[0]

붉은사막 민간인 폭탄 테러영상

[0]

카페 자리 8시간 차지했는데 욕 한 번도 안 들은 손님

[0]

박찬호가 직접 시구하는 장면 화제

[0]

일본에서 한국 공기청정기 미친 듯이 팔린대

[0]

계란 깨는 김채연 미쳤네 ㅋㅋㅋ

[0]

[속보]"술,담뱃값 인상 계획 없다“

[0]

스네이프 사건이 제임스 포터를 극단화시킨 이유

[0]

[속보]“술·담뱃값 인상 계획 없다”…복지부, 부담금 부과 ‘선긋기’

[0]

조나단이 저러는데 난 이미 알았었지

[0]

편돌이 스타일 높이 진짜 높게 하네

[0]

궁전이 서커스장으로 변했다는 프랑스의 평가

[0]

블리치 결말이 억울하다... 루키아가 더 맞는 거 아닌가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