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스토리 진행만 봐도 루키아가 진짜 히로인 같은데
두 사람의 감정 흐름도 그렇고 단순 친구 관계가 아니라
확실한 마음이 있는 관계처럼 보였어
그러다가 막판에 오리히메와 결혼해버리니까 황당하더라
오리히메도 복선이 적진 않았지만
루키아 쪽이 훨씬 설득력 있어 보였는데
아무튼 오리히메로 결정 내고 끝냄
오리히메 복선이 좀 약했던 건 사실 아닌가

실제로 작품 분위기에서도 둘의 감정선이

친구가 아닌 연심을 가진 사람들의 감정선이었는데
결말엔 오리히메랑 결혼 함
물론 오리히메도 복선은 충분히 있었지만
그래도 정실쪾은 루키아쪽이 좀 더 가능성이 높아보였는데
히히 왕찌찌는 최고
오리히메 쪽은 복선이 다소 부족하지 않았나
싶음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블리치 결말이 억울하다... 루키아가 더 맞는 거 아닌가

[0]

도쿄 신주쿠가 차 없는 거리 도입했다더라

[0]

저출산 극복하려면 한일이 뭉쳐야 한다는 최회장

[0]

백종원 극찬 베트남 쌀국수 직접 가보니 기대 이하

[0]

추신수 올해는 빼는 게 맞을 것 같은데

[0]

구급차서 여성 승객 강추행 구급대원 체포

[0]

17, 19살에 아이 둘 낳은 싱글맘

[0]

성시경이랑 이소라의 그대안의 블루 라이브 미쳤더라

[0]

SF물 최고 매력은 역시

[0]

가츠의 인생 정리해보니까 너무 비극적임

[0]

일본 아이돌 한국말 정말 잘하네

[0]

타짜도 이제 사막에서 할 수 있대

[0]

뒷태 평가 사람마다 완전 다네

[0]

여성학 전공 재벌2세... 20년 전 남친이 떠올랐네

[0]

담배 한 대 때문에 기차 놓친 사연

[0]

스윔패러디 본 외국인들도 혀를 내둘렀다더 ㅋㅋ

[0]

이란이 사우디의 미군 기지 공격했다고 함

[0]

일반 여학생도 공대녀처럼 돋보이게

[0]

박찬호가 경기 중 자꾸 보던 것

[0]

신입 개발자의 든든한 버팀목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