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신주쿠 옆 작은 동네인데 원래 좁은 도로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감당이 안 됐대요. 그래서 주말마다 자동차 통행을 제한하는 시범을 시작했어요. 도쿄의 긴자, 신주쿠, 이케부쿠로 같은 번화가에선 공휴일에 이런 식으로 자주 하는데, 일본에선 이걸 '보행자 천국(歩行者天国)'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영주차장 태양광 설치 이제 의무다

[0]

외국인들도 붉은사막 드립 치는 거 봤어? ㅋㅋ

[0]

이란 손잡은 후티, 전쟁에 정식 참여 선언

[0]

부정수급 협박으로 50만원 추가 갈취

[0]

사우디, 트럼프한테는 꼬리를 내렸다더

[0]

붉은사막 민간인 폭탄 테러영상

[0]

카페 자리 8시간 차지했는데 욕 한 번도 안 들은 손님

[0]

박찬호가 직접 시구하는 장면 화제

[0]

일본에서 한국 공기청정기 미친 듯이 팔린대

[0]

계란 깨는 김채연 미쳤네 ㅋㅋㅋ

[0]

[속보]"술,담뱃값 인상 계획 없다“

[0]

스네이프 사건이 제임스 포터를 극단화시킨 이유

[0]

[속보]“술·담뱃값 인상 계획 없다”…복지부, 부담금 부과 ‘선긋기’

[0]

조나단이 저러는데 난 이미 알았었지

[0]

편돌이 스타일 높이 진짜 높게 하네

[0]

궁전이 서커스장으로 변했다는 프랑스의 평가

[0]

블리치 결말이 억울하다... 루키아가 더 맞는 거 아닌가

[0]

도쿄 신주쿠가 차 없는 거리 도입했다더라

[0]

저출산 극복하려면 한일이 뭉쳐야 한다는 최회장

[0]

백종원 극찬 베트남 쌀국수 직접 가보니 기대 이하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