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그냥 누워서 유튜브 틀어놓고 자다가 잠드는 방식이었음요즘은 팬더티비 라이브 채팅을 좀 하다가 불을 끄는데그 다음부터 음성만 들으면서 자는 중ㅋㅋ끄려고 하면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는 게 신기함배경음이 필요한 성향인 건지 아니면 그냥 익숙해진 거인지 알 수 없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