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방송 후원은 정말 마음이 편함다른 곳에서 후원하면 나중에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엑셀은 단가가 낮아서 그런 심리 부담이 없더라이렇게 마음 편한 느낌이 계속 후원을 이어가게 해주는 것 같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