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보면서 라면을 끓여놨어방송이 자꾸 재밌어서 채팅에 빠지다 보니라면 끓이는 거를 완전히 깜빡했어 ㅠ냄새가 나서 부엌으로 달려갔는데 이미 타있었음환기 시키고 새로 끓였는데이번엔 폰을 내려놓고 집중했어근데 문제는 이게 처음이 아니라는 거...같은 실수를 또 반복해서 정말 한숨나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