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지금까지는 카카오택시 차량을 길거리에서 손으로 부르든 앱을 통해 부르든 상관없이 카카오에 수수료를 줘야 했어.
앞으로는 카카오 앱을 통해 배차받은 콜에만 수수료를 내는 방식으로 바뀐대.
그런데 카카오 입장에선 이렇게 되면 배차 수입이 확 줄어들어서 배차 서비스 품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고 본다고 함. 택시들이 수익성 있는 특정 지역에만 몰리고 균형있게 배분되지 못할 거라는 우려도 나오고 있어.
결국 손해 보는 건 우리 같은 일반 이용자들이라는 얘기지.
너희들은 이 정책 변화에 대해 어떻게 보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ㅇㅎ) 히로인별 언더웨어 스타일링북

[0]

2억짜리 전셋돈, 사기당한 줄 알고 기절할 뻔했대

[0]

매직패스 이슈, 또 어린이날 이후 터짐

[0]

백상에서 신세경 어색해서 그 팀 유튜브 악평 폭주

[0]

일본 모녀를 무너뜨린 한국의 음주운전

[0]

송민호 뺨치는 스페인 공주 등장

[0]

정부 자금으로 대부업 하는 갈비 회사

[0]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올해는 가수 섭외가 약한 듯

[0]

펫 떠날 때 장례식비 도와주는 서울

[0]

남자들이 왜 자꾸 그러는지 정말 궁금해

[0]

남자도 자존심 완전 내려앉을 때

[0]

미용실 부순 운전자가 이제는 현수막이 피해라며 항변

[0]

롯데 자이언츠, 5·18 앞두고 광주 연고 기아전 영상에 일ㅂ ㅔ표현 논란

[0]

할머니랑 함께하는 아이 교실 모집

[0]

1000만 이용자 숨고, 정보 또 터져나갔다

[0]

박해민, 매직박과의 만남이 전부였다

[0]

카카오택시가 블루택시 밀어주는 이유

[0]

카카오택시 수수료 정책 이렇게 달라진다고

[0]

자살 도구가 돼버린 차, 여전히 방치 중

[0]

신세대 무협이 기성세대 입맛에 안 맞는다더니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