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매년 수천억 달러를 쏟아가며 그들을 보호해주고 있는데, 최근 행동들을 보니 우리를 지원할 생각이 없더라는 거다. 그렇다면 우리가 계속 그곳에 남아있어야 할 이유가 뭐가 있을까? 우리는 항상 그들 곁에 있어왔는데.
어떻게 보면 상황이 이상하지. 이건 내가 계속 말해온 부분이기도 하다. 그들이 우리 편이 아닌데, 우리가 왜 계속 그들을 위해 있어야 하나? 결국 일방적으로 우리만 투자하는 꼴이 되는 거다.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촌구석에 버려진 고양이 건져낸 일

[0]

위성사진으로 북한 방사포 위치까지 적발

[0]

나토 회원국들 태도 보니 미국이 남을 이유가 없다

[0]

트럼프, 인터뷰 질문 미리 안 본대네

[0]

이길여 총장 95살이지만 여전히 활발하대

[0]

요즘 대세인 남자 종량제 봉투 100장

[0]

무뇨스 첫 경기 첫 골이라는데?

[0]

루비오가 말한 이란전 2~4주 더

[0]

이세영 배우 단발머리로 변신했대

[0]

아들 돈의 우수한 유전자 자랑하는 트럼프

[0]

따돌려 혼자 골 넣은 시엘데루프 오지네

[0]

요나단 타, 리플레이에서 동점골

[0]

래시포드 월드컵 절실한 거 같은데

[0]

라인더르스 역전골로 경기 완전 뒤집혔네

[0]

엔화 급락 160엔까지... 일본은행 정신차려야 함

[0]

트럼프의 쿠바 발언, 그게 아니래

[0]

비르츠 멀티골로 스위스가 독일 압승

[0]

벤 화이트 데뷔골로 잉글랜드 선점

[0]

비르츠 2골 2어시로 독일이 스위스 제압

[0]

우루과이가 연장전에 동점을 뽑아냈다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