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탈모도 많이 빠지고 스트레스받아서 한 달 전에 미용실가서 삭발했는데 1.5만원이 들었어요. 계속 비용이 드는 게 싫어서 쿠팡에서 민머리용 바리깡을 사기로 했어요. 약 4만원 정도를 주고 샀는데 정말 실패했어요 ㅜㅜ 칼이 안 좋아서 깎기도 어렵고 자극도 심해요. 그래서 지금은 면도기로 직접 밀고 있는데 뒷머리 처리가 정말 힘드네요. 민머리하시는 분들 팁 좀 주세요!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미용실 떠나서 집에서 깎다니

[0]

미사일 떨어진 이스라엘, 배급제 들어갔다

[0]

이정후 기부 거절하려는 건가

[0]

던파 유저들 최근 이탈 심각하대

[0]

딸 출생신고 20개월째 못한 아버지의 답답함

[0]

의외로 아버지를 발견한 딸

[0]

우리 개가 집사들을 평가하는 기준

[0]

성시경 보고 있는데 윤도현이 '거리에서' 부름

[0]

김장훈이 이소라 자리 채운 뒷얘기 ㅋㅋ

[0]

무리뉴 UFC 관경 가니까 반응이 정말 다르네ㅋㅋ

[0]

도치기현 무슬림들 거리 행진 한다네

[0]

일본인 알바생 폭언한 사장 아내 논란

[0]

결혼 욕구 자극하는 그 여자의 한마디

[0]

삼순이 돌아온 삼국지 만화 시즌2

[0]

표현이 점점 거칠어지는 건 아닐까

[0]

미군 급유기 또 피해...이란 드론 습격

[0]

아내가 아이 둘 맡기고 나가면 뭔가 불안해

[0]

매과이어가 막아낸 그 한 골이 미쳤네

[0]

코스어 터져나오는 거 봤어? 미쳤다

[0]

몸 없다는 지석진에 전소민이 한마디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