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설윤이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청바지핏 유니폼을 입었는데 완전 미쳤더라고.오라클 파크에서 시구 무대를 서고 'Blue Valentine' 공연도 했대.비하인드 영상까지 있다고 하니 꼭 봐봐| 출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