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얼마 전 팬덤에서 싸움이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팬끼리 이기고 지는 게 없더라. 자기 스트리머 비판하는 글 보면 응하고 싶은 게 맞지. 근데 반응할수록 그 글이 더 퍼지는 구조야. 자극적인 글은 관심받을수록 더 노출되는 알고리즘이라고 하더라고. 결국 그냥 무시하는 게 가장 명철한 팬의 선택인 거 같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벌룬치마 입은 사나의 팬서비스 댄스

[0]

지효 스포츠브라에 자른 볼레로라니 이게 뭐하는 짓이야

[0]

팬더 스트리머들이 오래 버티는 비결

[0]

검은색 옷 입은 여캠 춤선이 화제네

[0]

팬더 앞에서 시간이 춤춘다

[0]

팬싸움에 물리면 질만 한다고

[0]

머리 묶은 여자 한번 만들어 줄래

[0]

큐리, 한강 뚝섬 공원에서의 모습 공개

[0]

스페인 해변에서 본 한국 여성 정신 못 차림 ㅋ

[0]

실수로 가슴 완전노출한 처자

[0]

오늘의 헌팅 대성공... 나오고 있는 미녀

[0]

카리나 입은 얼룩무늬 원피스 장난 아니다

[0]

한가한 시즌 비비지, 은하 다리 미쳤다

[0]

모노키니 입은 권은비 패션 근황

[0]

홍은채 서울가요대상 무대 예정

[0]

김연아, 이제 디올의 얼굴이 된다더라

[0]

하니 보니까 이렇게 좋을 수가

[0]

서울가요대상에 나타난 르세라핌 사쿠라

[0]

가까이서 본 미니 미나 뒷모습

[0]

로제가 보그 코리아 최신호에 등장했다던데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