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미국 대학생 4만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음악 취향과 SAT 성적의 관계를 분석해봤다고
결과적으로 힙합을 듣는 애들이 가장 성적이 떨어졌고
그 뒤가 알앤비 팬들이었음
락은 조금 복잡한데:
퀸이나 오아시스, 마룬5 같은 메이저 팝락을 좋아하면 성적이 안 좋았고
라디오헤드, 너바나 같은 얼터너티브는 오히려 성적이 좋았다고
그리고 압도적 1위는 클래식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의 성적이 다른 모든 장르를 완전히 능가했다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웨스트햄의 아스날 상대 경기, 진짜 웃겨

[0]

요즘 아스날 폼 미쳤다는 게 맞네

[0]

생각보다 반반으로 갈리는 이 선택

[0]

처음 시도한 신기술로 메달을 따다

[0]

국민자격증이라던 컴활 응시자 반토막

[0]

요케레스 김종국 웨스트햄-아스날 경기에서 마주침

[0]

아이를 찾습니다

[0]

비의 신곡 무대, 조명 연출 진짜 화려해졌네

[0]

물범한테 돌 던졌다가 역으로 맞은 부자

[0]

인천 아파트 주차장 무단점유 중고차 업체 물의

[0]

새끼 고양이 위험한 상황 간신히 탈출

[0]

미중 통상 문제 서울에서 최종 논의

[0]

일본 야구부 문화 이 정도 수준이라고?

[0]

공무원들이 정신없는 이유가 뭐냐하면

[0]

[단독] 카카오노조 "우리도 영업익 10% 달라"

[0]

나홍진 감독 신작 호프, 영상 공개

[0]

카리나도 좋아한다던 인스타 글

[0]

주택 침입한 곰 결국 이렇게 됨

[0]

음악 선택이 성적까지 결정한대 ㅋㅋ

[0]

살목지 귀신배우 분장 거의 안 했는데 미모 미쳤음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