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애플 스마트폰 평균판매가격은 1,011달러인데 삼성은 249달러에 불과하다.
그런데 이상한 건 한국만 따로다. 같은 S시리즈, Z시리즈 플래그십을 한국에서는 엄청 비싸게 팔아서 자국민만 차별하는 꼴이다.
게다가 S25는 7년 업데이트를 보장한다고 했으면서 1년 차부터 배포를 끊어버렸다. 약속을 지들이가 먼저 깬 거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안양 교도소 과밀... 상황 진짜 심각하대

[0]

약 사다가 코볼트 전 가족 죽여버림

[0]

배달 예정시간 지난 지 40분, 여전히 조리 중이라는데

[0]

아파트 현관이 너무 크네

[0]

"누나랑 같이 젖꼭지 게임 하자"

[0]

취준생도 모르는 채용 용어 약간명의 정체

[0]

김선태 유튜브 요즘 인기 없어졌네

[0]

케데헌 10억 시청 신기록 달성했대

[0]

나띠 깠는데 반응 진짜 웃겨

[0]

부부의 비공개 활동이 알려진 사건

[0]

한국인, 베트남 택시서 어린아이에게 건넨 따뜻함

[0]

명품이 있고 없을 때 사람 반응이 확 달라진다는 중국 여대생

[0]

폐쇄된다더니 뉴토끼가 부활했다

[0]

안셰프 신영상 댓글이 난리라고

[0]

학생회 톡방 성희롱 사건, 임원진 전원 사퇴

[0]

로또 1등 따봤는데 기대한 것만큼 인생이 달라지진 않더라

[0]

가스기사 수험서에서 본 그 그림체네

[0]

치마예프 계체 의혹으로 또 싸움 터진 건가

[0]

삼성이 한국인만 호구 취급하나

[0]

아빠가 옛날 여친이랑 문자 주고받네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