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워크메디컬이 이틀 새 284원대에서 1만 7천원까지 뛰었는데, 한 투자자가 1.5만원 근처에서 1.5억 가지고 들어갔다.
주가가 올라가니까 신뢰하고 계속 쌓다가... 오늘 갑자기 1.7만원에서 7천원까지 추락.
순식간에 8천만원이 날아갔다고 한다. 저평가 주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전부 거품이었던 거 같고, 매매차익을 노린 단타들이 떠나면서 끝.
급등주는 정말 신의 한수가 아니면 손실만 본다는 게 다시 한 번 증명된 셈. 수익 먹을 때 절제가 중요하다.

하지만 방금전 주가가 1.7만원에서 7천원까지 개폭락... 실시간 -8천만원 입갤..
급등주 아무나 하는거아니야..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쇼미더머니 이센스 무대 마쳤대 ㅋㅋ

[0]

복귀한 네버엔딩스토리, 정상 못 간 이유

[0]

이준이 결국 캐치캐치 떠났네ㅋㅋ

[0]

보겸이가 한 선행 정말 훈훈하네

[0]

원령공주 배경의 산에서 남긴 마지막 발자국

[0]

엠씨더맥스, 제이윤 추도일에 공개한 영상

[0]

한국 참기름 품질에 일본인들이 반하다

[0]

한문철 또 경찰 열받게 했다고

[0]

카카오페이 개인정보 대규모 중국 유출

[0]

폭탄 터진 용인 냉면집, 사흘도 못 버티고 닫았대

[0]

혼자만 지내던 애들도 MT는 왜 꼭 가려고 할까

[0]

토스뱅크 보안 문제라며 어그로 끈 트위터 유저의 최후

[0]

4년 전 하이닉스 가격이 진짜 미쳤었다는데

[0]

세월호 때 천일염 대란 일어났던 거 기억하니

[0]

와 임마 ㄹㅇ 정액도둑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

[0]

뷰티풀군바리 그 유명한 짤 직접 따라해봤어

[0]

1.5억 들었다가 3일만에 반토막... 급등주 악몽

[0]

하이닉스 신규 공장 근처 부동산 시세 근황

[0]

미국은 대형, 중국은 경량으로 AI 경쟁 중

[0]

남자들이 도대체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