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배우 롭 슈나이더가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현재의 이란 전쟁 상황을 언급하며 미국의 징병 체계 부활을 주장했다. 그의 주장은 18세 이상의 모든 미국인이 2년간 군복무를 의무적으로 해야 한다는 내용이다. (다만 슈나이더는 본인 군 경험이 없음)
그는 이 기간을 해외나 국내의 자원봉사 활동으로도 충당할 수 있다는 대안을 제안했다. 슈나이더는 미국 시민이 누릴 수 있는 자유와 기회의 소중함을 언급하면서, 이러한 혜택들이 결코 무상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며 일정한 책임이 따른다고 강조했다.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새벽 집에 혼자 있던 여성, 20대 강도단에 피습

[0]

1519 깨졌다네 진짜

[0]

셀프 계산대 있는 가게 정말 답답하네

[0]

800만 명 거리에 나온 까닭... 미국 전역 대규모 시위

[0]

박은영 셰프 올봄 신라호텔서 결혼

[0]

복현동이 대구의 랜드마크급으로 떠올랐네

[0]

물축제에서 활약하는 치어리더들!

[0]

강호동이 이만기에게 정면도전한다는데

[0]

새로 나온 버튜버 요즘 난리네

[0]

정선희가 밝혀주는 여걸식스 현영의 다니엘 헤니 우스개

[0]

환율이 1518대까지 올랐대

[0]

헤일메리 번역 봤는데, 오류가 이렇게 많네

[0]

여친이 화를 참다못해 터져버림

[0]

소희 엄마 됐는데 나이가 26이래

[0]

프로게이머 '부친 명의 주식거래' 세금 분쟁…과세 정당 판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코스프레 대회 나갔다가 자존감 완전 떨어져

[0]

상사 사무실로 부르는 그레이스

[0]

롭 슈나이더가 밝힌 미국의 18세 징병제 복원 주장

[0]

영화 번역이 문제였데? 국내흥행 망했다더라

[0]

혼자 떠난 사람 집에서 500만원 물건 챙겨간 업체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