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JTBC가 북중미 월드컵 중계권을 1억2500만 달러에 사왔다.
한화로 1900억원대에 해당하는 금액을 투자한 것인데
16.7%를 얹어 다시 판다니 웃기네.
지상파가 거절했던 이유가 여기 있었나 싶다.

JTBC는 처음으로 북중미 월드컵 중계권료를 1억2500만 달러(한화 1892억7500만 원)에 샀다고 밝혔다.

이걸 1900억 주고 사와서
16.7%나 받고 다시 판다고?
지상파가 안사는게 정답이네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미국-벨기에 경기 시작했는데 유니폼 색이 헷갈리네

[0]

일본 선제골의 풀빌드업... 홍명보론 절대 못하는 레벨

[0]

요즘 KFA 임원진은 대체 누구일까

[0]

이토준야가 먼저 한 골 냈어

[0]

한국팀 경기력 정말 이 정도면 뭐 하는 건데

[0]

홍명보의 '일 10일 휴식 20일' 발언, 정말 그렇게 했군

[0]

한국이 전반만에 2실점을 해버렸다는데

[0]

스코틀랜드 격파한 일본, 무패행진 5경기째 이어가네

[0]

역대급 선수들인데 왜 이 모양일까

[0]

홍명보·포옛·바그너 지금은 누구가 낫나

[0]

홍명보, 이번엔 진짜 달라 보여

[0]

홍명보가 변화하고 있다는데

[0]

원로가 본 축구계, 선수 탓하기만 하면 큰일 난다고

[0]

이영표가 홍명보에게 3년 동안 냉대당했다는데

[0]

용돈아빠 캐릭 중 진짜 미친놈 3인방

[0]

1900억 들인 월드컵 중계권, JTBC의 배경

[0]

축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건 낭비라고 본 홍명보

[0]

12년 전과 정확히 반복된 홍명보의 악몽

[0]

백승호 저 슈팅 실력 정말 대단한데

[0]

김민재-황희찬 콤비 이번 경기 대박이었네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