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배우 배성우가 동생인 아나운서 배성재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배성우가 지난 2020년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당시 배성재가 "가족으로서 죄송하다"라고 사과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배성우는 "어릴 때부터 어색한 사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뒤 "그분, 그 사람도 마음고생이 어느 정도 있었을 거다"라고 했다. 이어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도 잘살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털어놨다.
https://www.news1.kr/entertain/movie/6114756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옷 입혀진 강아지 너무 귀여워

[0]

[속보] 고문 수사 이근안 전 경감 사망…향년 88세

[0]

서인영이 이혼 결정한 뒤 처음 밝히는 솔직한 심정

[0]

배성우 "동생 배성재에 미안…마음고생 있었을 것"

[0]

고민만 하던 게이머가 붉은사막에 100점을 매겼다

[0]

물도 적당량이 정답이라는데

[0]

형이 해병대라서 이정도 살 빠졌대

[0]

누나 햄지보스터 건 진짜 일어났대

[0]

트럼프가 이란 분쟁, 몇 주 내 끝내자고

[0]

밥 끓이는데 신용카드가 떨어졌대

[0]

클럽 매일 드나드는 여자, 대학생 관점

[0]

가짜인 줄 알았는데 토스뱅크가 나섬

[0]

36세 여자와 만난 소개팅 경험담

[0]

18개월 아기에 담배 지진 이스라엘군의 배경

[0]

떡툰에 300 써본 입장에서 하는 말

[0]

회사 다니는 여자 생활 정상이 아닌가봐

[0]

덴지 따라 일본 갔다왔는데 전부 꿈이더라

[0]

남배우가 이 직업을 꺼리는 이유

[0]

엡스타인 파일 어나니머스가 공개할 거라네

[0]

체크스윙 판정 받은 거 대박이네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