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배우 배성우가 동생인 아나운서 배성재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배성우가 지난 2020년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당시 배성재가 "가족으로서 죄송하다"라고 사과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배성우는 "어릴 때부터 어색한 사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뗀 뒤 "그분, 그 사람도 마음고생이 어느 정도 있었을 거다"라고 했다. 이어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도 잘살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털어놨다.
https://www.news1.kr/entertain/movie/6114756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개나리축제 가보니 정말 좋더라

[0]

정숙의 거절로 인한 모든 것의 단절

[0]

기안84 출연 나혼자산다, 결국 영상 내린 사건의 전말

[0]

이란이 한국한테 호의적이네... 호르무즈 통과도 봐주나?

[0]

누나와 아줌마의 기준

[0]

다음 달부터 신이 되는 그 인물

[0]

트럼프, 이란에 협상 강요... 거부하면 강경 조치

[0]

연쇄살인사건 댓글창 지금 대판 싸우는 중

[0]

나솔 어제 방송 황당함 레벨 ㅋㅋㅋ

[0]

극한직업이 대박인데 배우들이 광고는 안 하는 이유

[0]

곽연지 교복 핏 요즘 미친다더니 ㄹㅇ

[0]

한화솔루션 2조4천억 규모 공모주 발행

[0]

고전 게임 전투 - 고양이가 25 맞음 ㅋㅋ

[0]

개인 이익 챙기려 국가 기밀을 유출했나?

[0]

결백 증거 있어도 옥살이 한 억울한 사연

[0]

안중근 의사 유해, 새로운 단서 또 나왔네

[0]

옷 입혀진 강아지 너무 귀여워

[0]

[속보] 고문 수사 이근안 전 경감 사망…향년 88세

[0]

서인영이 이혼 결정한 뒤 처음 밝히는 솔직한 심정

[0]

배성우 "동생 배성재에 미안…마음고생 있었을 것"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