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최고인민회의 연설에서 북한 지도부는 미국의 이란 군사작전이 자신들의 핵무기 보유 정책을 정당화해준다고 주장했다.
미국을 국가차원의 테러와 침략 행위를 저지르는 나라라고 비판하며, 핵포기 압박을 거부한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해줬다고 강조했다.
북한의 핵보유국 지위는 이제 되돌릴 수 없는 상태라고 명확히 선언했다.
재미있는 건 트럼프가 이란의 핵능력을 완전히 제거했다고 주장했는데도, 현재 이란이 미국에 임박한 위협이 되어 있다는 점이다.


출처: 에펨코리아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미국이 이란 공격하니까... 핵무기 포기는 자살이라는 북한

[0]

여자교도소 내에서 벌어진 일

[0]

쓰봉 4개월분 있다는데 사람들 왜 자꾸 몰아서 사

[0]

편의점갤 영구차단 당한 그 짤 ㅋㅋ

[0]

일본 여친이 고향 집 자랑하는데 진짜 멋있네

[0]

남자들이 40대 여성 보고 난리던데

[0]

벌이 거미줄 피했으면서 자꾸 호들갑

[0]

기독교인이 이스라엘 응원하면 당하는 일

[0]

라이브 중 건강 지적받은 중국 강사의 응수

[0]

트위터 또 뭔가 터졌다면서 난리야

[0]

자신도 모르던 아들이 있었다니

[0]

옛날 한국 방송이 진짜 막 나갔네

[0]

물류센터 위험했던 순간 간신히 넘김

[0]

허리부터 골반까지 몸 상태가 자꾸 안 좋아

[0]

대전 화재, 관청도 몰랐던 비밀 공간의 정체가 뭐길래

[0]

권투경기 중 벌어진 개매너 행동

[0]

유튜브 쇼츠 시장 요즘 정말 뜨고있네

[0]

F1 더 무비 시작, 첫 씬부터 대박

[0]

전쟁 끝내려고 이란에 휴전안 전달했네

[0]

과연 이 전쟁이 맞나? 스페인에서 제기된 질문

[0]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