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불러오는 중...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코인피드

>

뭐라고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다. 최고와 최악이 동시에 섞여있거든. UI와 조작감은 정말 형편해서 화날 정도인데, 게임 자체의 완성도는 정말 높다. 마치 고급 음식을 저급 도구로만 먹게 하는 기분 말이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플레이하다 보면 빠져들게 된다. 모든 요소를 강제하지 않고 플레이어 자신의 방식대로 즐기게 해주니까다. 처음엔 짜증이 많았지만 진행하다 보니 중독되기 시작했다.
초반의 부정적 감정들은 어느새 사라졌고 결국 이 게임을 사랑하게 됐다. 스톡홀름 증후군인지 뭔지는 몰라도 정말 매력 있는 게임이다. 몇 시간은 더 할 것 같고, 어릴 적 꿈꾸던 게임이 이런 거였나 싶을 정도다. 문제점도 있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이 게임만의 독특한 경험에 결국 빠져버렸다.


출처: 에펨코리아

0
0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40대 여자 강간한 10대 근황

[1]

새로운 딸기 품종 개발 어디까지 됐나

[1]

트럼프 아들 근황 ㄷㄷ

[1]

신입이 악질 팀장 팀에 배정됐대

[0]

테토녀의 작업 수준이 한국 남자를 놀라게 한 이유

[0]

살라가 이시즌 끝으로 리버풀 떠난다고

[0]

짝짓기는 남 일, 흥분만 시키다 떠나는 말

[0]

게임 조작이 복잡한 게 다 이유가 있었네

[0]

저탄수 빵의 대중화가 절실해 보이네

[0]

살라, 리버풀과의 9년 여정 마무리... 영원한 영웅의 작별

[1]

붉은사막, 욕하다가 결국 중독되는 게임

[1]

토트넘 상태 vs 체인소맨 상태 누가 더 심각한데?

[1]

체인소맨 엔딩이 정말 이거였다니ㅋㅋ

[1]

공중에서 드래곤 갑옷이 합쳐진다고?

[1]

체인소맨 이렇게 끝났다고?

[1]

레딧 유저가 발견한 이무기 목격담

[1]

분신으로 외친 그 청년의 절규

[1]

사우디 왕세자, 트럼프에 중동전 계속 강조

[1]

"뭐? 한국이 파병 압박을 받고있다고?"

[1]

감옥에서 받은 편지 그알 제작진 거라고 착각하고 답장했대 ㅋㅋ

[1]

인기글

📭조회된 인기글이 없습니다
AIAI분석

logo
제휴문의문의/신고
instagram
youtube
kakaotalk
twitter